미디어 다양성

연구분야 : B1902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언론학/언론정보학 > 방송·영상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4260

한자 : --多樣性
영어 : media divers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다양성 () [ 多樣性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4-06 도구/수단 도구/수단

미디어 () [media]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시청자 [ 視聽者 ]

RT (관련어)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미디어 시장 [ --市場 ]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ocial Inference Induced by Mass Media on Communication Effec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미디어 정보에 의한 사회적 추론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ocial Inference Induced by Mass Media on Communication Effec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4 | 2010 | 신문방송학

매체의 여론 지배력 평가를 위한 유효이용 개념 제안

A Proposal to Measure the “Effective Use” of Media in order to Evaluate the Influence of Media on Public Opinion

사회과학연구 | 23 | 2 | 2012 | 사회과학일반

미디어 다양성의 문화정치학: 측정의 자유시장, 그 울타리를 넘어서

The Cultural Politics of Media Diversity: Moving Beyond the Marketplace of Measurements

한국언론정보학보 | 51 | 3 | 2010 | 신문방송학

미디어 다양성의 문화정치학: 측정의 자유시장, 그 울타리를 넘어서

The Cultural Politics of Media Diversity: Moving Beyond the Marketplace of Measurements

한국언론정보학보 | 51 | 3 | 2010 | 신문방송학

국내 시사정보 미디어의 이용집중도 측정을 통한 다양성 연구

Media Diversity Study: HHI Measurement of Korean Media Use as a Source of Information

방송통신연구 | 72 | 2010 | 신문방송학

국내 시사정보 미디어의 이용집중도 측정을 통한 다양성 연구

Media Diversity Study: HHI Measurement of Korean Media Use as a Source of Information

방송통신연구 | | 72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