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임

연구분야 : D130000 공학 > 컴퓨터학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83

한자 :
영어 : computer game

a04-01 물품/제품/생산품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게임 () [game]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온라인게임 중독검사 () [ --中毒檢査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y02-04 방송(프래그램)명 방송(프래그램)명

디아블로 2 [diablo two]

현대 세시풍속에서 민속놀이의 존재 양상과 향후 전망-대구․경북 지방을 중심으로-

The Existence Patterns and Future Prospects of Folk Plays in Modern Seasonal Customs-Focused on Daegu and Gyeongbuk Province-

비교민속학 | 42 | 2010 | 역사학

현대 세시풍속에서 민속놀이의 존재 양상과 향후 전망-대구․경북 지방을 중심으로-

The Existence Patterns and Future Prospects of Folk Plays in Modern Seasonal Customs-Focused on Daegu and Gyeongbuk Province-

비교민속학 | | 42 | 2010 | 역사학

캐릭터의 부정사용과 저작권 침해 -대법원 2010. 2. 11. 선고 2007다63409 판결을 참조하여-

Urheberverletzungen durch die unrechte Benutzung von Charakteren

한국부패학회보 | 15 | 1 | 2010 | 행정학

캐릭터의 부정사용과 저작권 침해 -대법원 2010. 2. 11. 선고 2007다63409 판결을 참조하여-

Urheberverletzungen durch die unrechte Benutzung von Charakteren

한국부패학회보 | 15 | 1 | 2010 | 행정학

성, 사회경제적 지위와 인터넷 이용: 2004년과 2009년 생활시간조사자료의 활용

Gender, Social Economic Status and Internet Use: Based on Time Diary Data

한국인구학 | 34 | 3 | 2011 | 인구/노인/지역사회학

문학텍스트를 통한 컴퓨터 게임의 기능전환

Umfunktionierung der Computerspiele mit Hilfe literarischer Texte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23 | 2010 | 독일어와문학

문학텍스트를 통한 컴퓨터 게임의 기능전환

Umfunktionierung der Computerspiele mit Hilfe literarischer Texte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 23 | 2010 | 독일어와문학

바그너의 오페라와 북유럽신화의 게임콘텐츠화 - 컴퓨터게임 <반지 II>, <발키리 프로파일 I>, <라그나로크 I> 고찰

Wagners Oper, Nordische Mythologie und das Computerspiel

카프카 연구 | 27 | 2012 | 독일어와문학

바그너의 오페라와 문화콘텐츠 -컴퓨터게임 <니벨룽겐의 반지>의 게임 콘텐츠적 특성

Wagners Oper und Kulturinhalte -Merkmale des Computerspiels Der Ring des Nibelungen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24 | 2011 | 독일어와문학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와 컴퓨터 게임의 상호작용성 비교 연구

Comparative Study of Interactivity between Interactive Media Art and Computer Game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9 | 2 | 2011 | 예술일반

ADHD 아동을 위한 컴퓨터 훈련 프로그램 기반 CBT 효과검증

The Effect of CBT-Based Training Using Computer Games for ADHD Children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 29 | 3 | 2010 | 심리과학

ADHD 아동을 위한 컴퓨터 훈련 프로그램 기반 CBT 효과검증

The Effect of CBT-Based Training Using Computer Games for ADHD Children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 29 | 3 | 2010 | 심리과학

청소년의 컴퓨터 게임이용과 공격성 그리고 실제 비행에 관한 연구:잠재성장모형을 중심으로

Early Adolescents’ Changes in Aggression andDelinquency According to Using Computer Games;Latent Growth Curve Modeling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 28 | 1 | 2011 | 사회과학일반

사회적 비판과 인식의 드라마로서의 컴퓨터게임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

사회적 비판과 인식의 드라마로서의 컴퓨터게임

독일어문학 | 18 | 4 | 2010 | 독일어와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