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 청소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2922

한자 : 聽覺障碍靑少年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청소년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청소년 [ 障碍靑少年 ]

isKindOf (상위 유형)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청각 장애인 () [ 聽覺障碍人 ]

‘ASHA 의사소통 삶의 질 척도’의 한국어판 번안: 청소년용

The Quality of Communication Life Scale-Korean Versio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6 | 3 | 2011 | 교육학

청각장애청소년이 갖는 대인관계성향이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Interpersonal Relations on Social Development of Hearing Impaired Adolescents

특수아동교육연구 | 13 | 3 | 2011 | 교육학

청각장애청소년의 자아정체감 발달을 위한 뇌교육 프로그램 실행연구

Improving the ego identity of deaf high school students through the application of a Brain Education program and action research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2 | 1 | 2011 | 교육학

청각장애 청소년의 농 정체성 형성과정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A Phenomenological Study on the Deaf Identity Formation Process of Deaf Youths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 13 | 3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