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3066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속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집단 따돌림 [ 集團-- ]

또래 괴롭힘에 대한 아동의 반응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hildren's reactions scale to peer bullying

한국심리학회지:학교 | 7 | 2 | 2010 | 학교/교육심리

또래 괴롭힘에 대한 아동의 반응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hildren's reactions scale to peer bullying

한국심리학회지:학교 | 7 | 2 | 2010 | 학교/교육심리

애착 문제로 내원한 아동의 모래놀이치료 사례연구

A case study of sandplay therapy of a child having attachment problem

놀이치료연구 | 15 | 2 | 2011 | 상담심리/심리치료

집단따돌림 피해경험의 발달양상과 내면화⋅외현화 문제행동의 변화 -잠재계층 성장분석(LCGA)⋅다집단 성장혼합모형(GMM)을 이용한 종단연구-

The Developmental Trajectories of Victimized Experiences and the Changing Behavior Problems -A Longitudinal Study with Applied LCGA & GMM with Known Class-

한국아동복지학 | 34 | 2011 | 사회복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