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소비자

연구분야 : B1201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학일반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5043

한자 : 敎育消費者

a01-06-03 인간(역할)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교육 공급자

N2:부분

hasMember (구성원)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학부모 [ 學父母 ]

hasMember (구성원)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학생 () [ 學生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교육 서비스 품질 [ 敎育--品質 ]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교육 서비스 [Educational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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