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학습 부진 학생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5050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수학 학습 부진아 [ 數學學習不振兒 ]

도식을 활용한 표상전략이 수학학습부진학생의 곱셈과 나눗셈 문장제 문제해결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Schema-Based Representation Strategy In Multiplication And Division For Students With Mathematical Difficulties

학습장애연구 | 7 | 3 | 2010 | 교육학

도식을 활용한 표상전략이 수학학습부진학생의 곱셈과 나눗셈 문장제 문제해결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Schema-Based Representation Strategy In Multiplication And Division For Students With Mathematical Difficulties

학습장애연구 | 7 | 3 | 2010 | 교육학

수학 학습부진 학생의 수학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한 5분 테스트 활용의 효과

A study on the effect that five-minute tests influence low level students' mprovement of their assessment in mathematics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 14 | 4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