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콕토

연구분야 : A160200 인문학 > 프랑스어와문학 > 프랑스문학
G090900 예술체육 > 영화 > 서양/유럽영화
G090500 예술체육 > 영화 > 영화연출/연기

클래스 : 실존인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6933

한자 :
프랑스어 : Cocteau, Jean

y01-01 실존인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콕토 [Cocteau, Jean]

20세기 전반기 프랑스 문학의 신화 차용 양상 -앙드레 지드와 장 콕토를 중심으로

Le Mythe antique et la littérature française dans la période de la première partie du vingtième siècle - les cas d'André Gide et de Jean Cocteau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4 | 2010 | 프랑스문화학

20세기 전반기 프랑스 문학의 신화 차용 양상 -앙드레 지드와 장 콕토를 중심으로

Le Mythe antique et la littérature française dans la période de la première partie du vingtième siècle - les cas d'André Gide et de Jean Cocteau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4 | | 2010 | 프랑스문화학

시적 주체의 탄생과 경성 아케이드의 시적 고찰 : 30년대 모더니즘 문학과 장 콕토 예술의 공유점에 대해서

The Birth of the Poetic Subject and Poetic Reflections on the Kyoungsung-arcade : Focusing on the relationship between Jean Cocteau's art and Korean Modernist Literature of the 1930s

민족문학사연구 | 49 | 2012 | 한국어와문학

La représentation du visage et le regard autobiographique dans la trilogie orphique chez Jean Cocteau

장 콕토의 오르페우스 삼부작에서 얼굴의 형상화와 자전적 시선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1 | 2010 | 프랑스문화학

La représentation du visage et le regard autobiographique dans la trilogie orphique chez Jean Cocteau

장 콕토의 오르페우스 삼부작에서 얼굴의 형상화와 자전적 시선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1 | | 2010 | 프랑스문화학

장 콕토의 오르페우스 삼부작에서 손의 미장센과 자전적 서명

La mise en scène des mains et la signature autobiographique dans la trilogie orphique chez Jean Cocteau

프랑스문화예술연구 | 37 | 2011 | 프랑스문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