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 광고

연구분야 : B130206 사회과학 > 법학 > 공법 > 형사정책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7955

STNet ID : 9001227

한자 : 虛偽廣告
영어 : false advertisement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소비자 (消費者)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부당 표시 광고 [ 不當表示廣告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의료 광고 [ 醫療廣告 ]

hasState (상태)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광고 공해 () [ 廣告公害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건강기능식품법 () [ 健强機能食品法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y05-01 법률/법령 법률/법령

경범죄 처벌법 [ 輕犯罪處罰法 ]

미국법상 부당광고의 법리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nfair Advertisement under the U.S Law

법조 | 59 | 10 | 2010 | 법학

미국법상 부당광고의 법리에 관한 연구

A Study on Unfair Advertisement under the U.S Law

법조 | 59 | 10 | 2010 | 법학

허위광고의 표현양식과 브랜드애착에 따른 소비자 기만효과 연구

A study on consumer's deception effect of expression style on dishonesty advertisement and brand attachment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