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개념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개념(정의)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5582

한자 : 均衡槪念
영어 : balance concept

d01-04 개념(정의)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균형 과제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균형 [ 均衡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발달 수준 [ 發達水準 ]

만 2, 3세 영유아의 균형개념 발달

The development of balance concept in 2 and 3-year-old children

육아지원연구 | 5 | 1 | 2010 | 유아교육

만 2, 3세 영유아의 균형개념 발달

The development of balance concept in 2 and 3-year-old children

육아지원연구 | 5 | 1 | 2010 | 유아교육

교사의 시범과 영유아의 자기 설명 기회가 균형개념 습득에 미치는 영향

The differences between young children acquiring the concept of balance from teacher demonstration and from acquiring it from self-explanation

유아교육연구 | 32 | 3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