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 목표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B1205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평가

클래스 : 기준/규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5947

한자 : 熟達目標
영어 : masterygoal

e02-03 기준/규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숙달감

hasProperty (특성/속성)

 

e02-02 패턴 패턴

학습 과정 [ 學習過程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성취 목표 [ 成就目標 ]

RT (관련어)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규범적 목표 이론 [ 規範的目標理論 ]

RT (관련어)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다중적 목표 이론 [ 多重的目標理論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학습자 () [ 學習者 ]

초등 예비교사의 교직 인식론적 신념과 성취목표지향이 교육학성적에 미치는 영향

Predicting Preservice Teachers' Achievement with Achievement Goals and Teaching Profession Epistemological Beliefs

교원교육 | 27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