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상한 이론

연구분야 : B019900 사회과학 > 사회과학일반 > 기타사회과학일반

클래스 : 이론/사상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7117

STNet ID : 9007517

한자 : 四象限理論

d01-01 이론/사상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ConceptuallyRelatedTo (개념적부분)

 

 

4상한 [ 四象限 ]

Ken Wilber의 4상한이론(AQAL)을 활용한 통합교육과정 모색

An inquiry into integrated curriculum based onKen Wilber's AQAL Theor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

Ken Wilber의 4상한이론(AQAL)을 활용한 통합교육과정 모색

An inquiry into integrated curriculum based onKen Wilber's AQAL Theory

교육과정연구 | 28 | 1 | 2010 | 교육학

Ken Wilber의 4상한이론(AQAL)을 토대로 한 Eisner의 교육과정 유형 분석

An Analysis of Eisner’s Five Curriculum Orientations Based on Ken Wilber’s AQAL Theory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 15 | 3 | 2011 | 교육철학/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