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관계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7734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적소 분석 () [ 適所分析 ]

중국의 對日 인식과 中日 關係

대한정치학회보 | 17 | 3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중국의 對日 인식과 中日 關係

대한정치학회보 | 17 | 3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東南亞 수입시장에서 韓中日의 경쟁관계 분석

Competitiveness Relationship among Korea, China, and Japan in Southeast Asian Market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1 | 2010 | 지역학

東南亞 수입시장에서 韓中日의 경쟁관계 분석

Competitiveness Relationship among Korea, China, and Japan in Southeast Asian Market

한중사회과학연구 | 8 | 1 | 2010 | 지역학

영화 관람창구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창구 간 경쟁관계 적소분석: 극장, DVD, 인터넷, TV

Niche Analyses and Factors Affecting the Selection of Film Windows: Theater, DVD, Internet and TV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영화 관람창구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창구 간 경쟁관계 적소분석: 극장, DVD, 인터넷, TV

Niche Analyses and Factors Affecting the Selection of Film Windows: Theater, DVD, Internet and TV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2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동남아에 대한 한·중·일의 생산공정별 수출구조와 경쟁관계: 중국의 한·일수출 구축효과를 중심으로

Changes of Export Structure and Crowding-out Effects of China on Korean and Japanese Exports in Southeast Asia: Analysis by Production Phase

동남아시아연구 | 20 | 3 | 2010 | 지역학

동남아에 대한 한·중·일의 생산공정별 수출구조와 경쟁관계: 중국의 한·일수출 구축효과를 중심으로

Changes of Export Structure and Crowding-out Effects of China on Korean and Japanese Exports in Southeast Asia: Analysis by Production Phase

동남아시아연구 | 20 | 3 | 2010 | 지역학

시장지배력 남용행위의 분석적 접근방법: ‘관련시장’에서의 ‘경쟁관계’의 필요성

Analytical Approach to Abuse of Market Dominance Offense: Need for‘Competitive Relationship’in Antitrust Market

경제법연구 | 9 | 2 | 2010 | 법학

시장지배력 남용행위의 분석적 접근방법: ‘관련시장’에서의 ‘경쟁관계’의 필요성

Analytical Approach to Abuse of Market Dominance Offense: Need for‘Competitive Relationship’in Antitrust Market

경제법연구 | 9 | 2 | 2010 | 법학

동북아 3국간 전기전자산업의 경쟁관계 변화 분석

An Analysis of Competition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Industry among the Three Countries in Northeast Asia

한국동북아논총 | 16 | 4 | 2011 | 사회과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