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경쟁

연구분야 : B1904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영상학 > 미디어산업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7738

한자 : --競爭
영어 : media competition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적소 이론 [ 適所理論 ]

Entwicklung und Problematik des Programm-Marketing im deutschen Fernsehen

독일 방송의 프로그램 마케팅 사례와 문제점 연구

한독사회과학논총 | 20 | 1 | 2010 | 지역학

Entwicklung und Problematik des Programm-Marketing im deutschen Fernsehen

독일 방송의 프로그램 마케팅 사례와 문제점 연구

한독사회과학논총 | 20 | 1 | 2010 | 지역학

다매체 환경에서의 미디어 간 경쟁과 대체: 기존의 방송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적소분석

Competition and Substitution of Media: Niche Analysis of Mass Media and Social Media

한국언론학보 | 56 | 4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