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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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8667

한자 : 關聯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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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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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연관성 [ 聯關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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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기업의 승계계획과 가족회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Relationship of Succession Planning and Family Meetings of Korean Family Busines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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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사소송법상 증거결정절차의 개선 방안

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Ruling Procedures of Evidence in the Law of Civil Proced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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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胎産要錄』과 『諺解胎産集要』의 관련성 고찰

A Study on the connection of 『Taesanyorok』 and 『Eonhae Taesanjib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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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Congruity on Brand Attitude : focused on relevancy of information and visual harmo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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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공무원의 결근 실태 및 직무스트레스와의 관련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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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프로그램과 제품 간의 관련성과 시청자의 인지욕구가 광고 반응에 미치는 효과 - 호스트셀링 광고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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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형태의 피해자영향증거(VIVD)의 제출과 편견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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