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성

연구분야 : A000000 인문학
B010000 사회과학 > 사회과학일반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162

한자 : 聯關性
영어 : correlation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적실성 [ 的實性 ]

UF (비우선어)

 

 

관련성 [ 關聯性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필요성 [ 必要性 ]

RT (관련어)

 

x03-05 인과 인과

인과 관계 () [ 因果關係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다변량 잠재 성장 모형 () [ 多變量潛在成長模型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A02 기관/조직 기관/조직

네트워크 () [Ne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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