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요소

연구분야 : B121209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예술교육학
A990000 인문학 > 기타인문학

클래스 : 지수/지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400

한자 : 美的要素

d03-04 지수/지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ConceptOf (개념(전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미적 특성 () [ 美的特性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미술 교육 () [ 美術敎育 ]

시 종결 방식의 형성과 의미 - 1910년대 『학지광』의 시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ignificance and Formation of the Ending Methods in Poetry - Focusing on Poetry in 『학지광Hakjigwang』 in the 1910s

한국시학연구 | 27 | 2010 | 한국어와문학

시 종결 방식의 형성과 의미 - 1910년대 『학지광』의 시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Significance and Formation of the Ending Methods in Poetry - Focusing on Poetry in 『학지광Hakjigwang』 in the 1910s

한국시학연구 | | 27 | 2010 | 한국어와문학

미적요소에 기초한 미술 감상 활동이 유아의 미술 활동 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Art Appreciation Based on Aesthetic Elements on Young Children's Art Activitie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 8 | 2011 | 학제간연구

그림책 읽기의 심미적 접근 : “Don't Let the Pigeon Drive the Bus!” 를 중심으로

An Analytical Study of Aesthetic Elements in a Picture Book : “Don't Let the Pigeon Drive the Bus!”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

그림책 읽기의 심미적 접근 : “Don't Let the Pigeon Drive the Bus!” 를 중심으로

An Analytical Study of Aesthetic Elements in a Picture Book : “Don't Let the Pigeon Drive the Bus!”

어린이문학교육연구 | 11 | 1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