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원리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39428

한자 : --原理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심리적 활동

RT (관련어)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유아 교육 [ 幼兒敎育 ]

마음이해 향상 프로그램이 자폐성 장애 아동의 정서-믿음 과제 수행 및 심리적 상태 관련 표현 어휘와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an Intervention Program Based on ‘Theory of Mind’ on Children with Autism

특수교육학연구 | 45 | 3 | 2010 | 교육학

마음이해 향상 프로그램이 자폐성 장애 아동의 정서-믿음 과제 수행 및 심리적 상태 관련 표현 어휘와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 of an Intervention Program Based on ‘Theory of Mind’ on Children with Autism

특수교육학연구 | 45 | 3 | 2010 | 교육학

정신연령을 통제한 자폐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의 생각의 원리와 실행기능의 과제수행 능력 비교

Comparison of the task performances in theory of mind and executive function between children with autism and MA-matched nondisabled children

특수아동교육연구 | 14 | 2 | 2012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