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미지

연구분야 : B1901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신문방송학일반
B150600 사회과학 > 정책학 > 문화/사회/보건복지정책
B1801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학일반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974

한자 :
영어 : regional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 地域祝祭 ]

affects (영향)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문화 [ 地域祝祭文化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관광 이미지 [sightseeing image]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도시 이미지 [City Image]

RT (관련어)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관광지 [ 觀光地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지역 [ 地域 ]

국제 마라톤 대회 공동 개최지 정주와 개봉시 주민 인식에 관한 고찰

The Comparative Analysis of the Community Perception in Zhengzhou and Kaifeng City For China Zhengkai International Marathon

관광산업연구 | 6 | 1 | 2012 | 관광마케팅/상품

스포츠마케팅에 있어 팀 동일시에 대한 재해석 및 효과에 관한 연구

The Study of Reinterpretation toward Team Identification andEffects in Sports Marketing

마케팅관리연구 | 17 | 1 | 2012 | 경영학

특산품 개성과 만족이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Speciality Personality and Satisfaction on Regional Image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특산품 개성과 만족이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 Speciality Personality and Satisfaction on Regional Image

상품학연구 | 28 | 5 | 2010 | 경영학

지역축제의 서비스 질, 서비스만족, 지역이미지 그리고 축제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Structural Relationship Analysis between Service Quality, Service Satisfaction of Local Festival, Local Image and Festival Loyalty: Focused on Hwacheon Sancheoneo Ice Festival

한국정책과학학회보 | 16 | 3 | 2012 | 정책학

컨벤션 개최지 브랜드개성이 이미지 및 지역경쟁력 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Convention Destination’s Brand Personality on Destination Image and Competitive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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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지역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f Sports Events on the Regional Images and Attitude in the Hosting City - The Case of 2010 Chuncheon World Leisure Games -

관광연구 | 26 | 4 | 2011 | 관광학일반

온라인 정보를 통해 형성된 친숙성이 지역이미지와 지역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the Region Familiarity formed by Online Information on Region Image, Region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Focused on Daegu-

산업혁신연구 | 28 | 3 | 2012 | 경영전략/정책

충주세계무술축제의 축제이미지가 지역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축제관여도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between Festival-Image and Regional Image for '2011 Chungju World Martial Arts Festival' Spectators : The Moderating Effects of Festival Involvement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2 | 2012 | 체육

공공디자인의 지역적 차별성을 위한 디자인 요소 및 영향인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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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이미지와 소재원산지 평가가 지역제품구입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Place Image and Place-of-Parts Evaluation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of the Regional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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