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이미지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986

STNet ID : 9003602

한자 :
영어 : sightseeing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관광 목적지 [ 觀光目的地 ]

hasIssue (이슈/주제)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관광지 [ 觀光地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관광지 이미지 [Image of tourist attraction]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지역 이미지 [regional image]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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