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마케팅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4500

STNet ID : 9009193

한자 : 觀光--
영어 : tourism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관광객 (觀光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광 경영 [ 觀光經營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한국 관광 () [ 韓國觀光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관광 이미지 [sightseeing image]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관광 이벤트 [ 觀光-- ]

지자체 관광마케팅 전략의 IMC적 접근에 관한 연구 - 충남 아산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IMC approach to tourism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ies of Local government - Focused on A-San City in Chungcheongnamdo -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0 | 4 | 2010 | 기타지리학

지자체 관광마케팅 전략의 IMC적 접근에 관한 연구 - 충남 아산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IMC approach to tourism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ies of Local government - Focused on A-San City in Chungcheongnamdo -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0 | 4 | 2010 | 기타지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