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목적지

연구분야 : B180000 사회과학 > 관광학

클래스 : 인위적공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9311

한자 : 觀光目的地

e04-01 인위적공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정서적 이미지 () [ 情緖的--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관광 이미지 [sightseeing image]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광객 만족도 () [ 觀光客滿足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광 목적지 애호도 [ 觀光 目的地 愛好度 ]

RT (관련어)

 

 

관광 목적

지속가능한 지역축제의 스토리텔링 요소 분석 -2010 세계대백제전을 중심으로-

An Analyse study of Storytelling factors of Sustainable Regional Festival -Based on 2010 the great Backje World Festival-

한국사진지리학회지 | 20 | 4 | 2010 | 기타지리학

지속가능한 지역축제의 스토리텔링 요소 분석 -2010 세계대백제전을 중심으로-

An Analyse study of Storytelling factors of Sustainable Regional Festival -Based on 2010 the great Backje World Festiv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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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만족, 충성도와의 관계 -전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Relationship among Tourist's Image on Tourist Attraction, Tourist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Tourists in Jeonnam Area

동북아관광연구 | 8 | 2 | 2012 | 기타관광학

프랑스에 대한 문화 인식이 관광지, 국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The Impacts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the Culture Perception toward French, the Tourism Image, Nation Image, Tourist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호텔경영학연구 | 20 | 6 | 2011 | 관광학

The Role of Destination-Self Image Congruity and Destination Images on Evaluation of Travel Experiences

여행지-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여행지의 이미지가 여행경험 평가에 미치는 역할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 23 | 5 | 2011 | 관광학

관광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the Service Quality of A Tourist Destination to The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Focused on Chinese Tourist Visiting Busan

관광레저연구 | 24 | 2 | 2012 | 관광학

The Mediating Effect of Tourist Advantage-Seeking Behavior in The Formation of Destination Image

관광레저연구 | 22 | 5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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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5 | 2010 | 관광학

봄철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추천의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Selection Attributes of Spring Season Tourist Site on Tourist’s Satisfaction, Intention of Recommendation and Revisiting

한국도서연구 | 23 | 4 | 2011 | 지역학

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능력이 관광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s of Culture and Tourist Guides’ Ability on The Tourist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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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베트남 잠재 관광객의 한국 선택 영향요인 분석

An Analysis on Selective Attributes Influencing on Behavioral Intention of Vietnamese to Choose Korean Tourism

기업경영연구 | 19 | 2 | 2012 | 경영학

지역축제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이미지 간 관련성 연구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stination Image and Regional Festival Image

동북아관광연구 | 8 | 1 | 2012 | 기타관광학

문화관광해설서비스와 관광객 만족, 충성도 간 인과관계

The relationship between culture & tour guide's interpretation and tourist satisfaction and loyalty

관광레저연구 | 24 | 3 | 2012 | 관광학

장애유형별 관광지 및 관광정보 관련 속성에 대한 만족 차이와 각 속성에 대한 만족이 전반적 만족에 미치는 영향 차이 - Matzler와 Sauerwein의 삼(三) 요인 만족 모델의 적용 -

Differences in Satisfaction with the Attributes Related to Tourism Destination and Travel Information and the influences of the Satisfaction with the Attributes on Overall Satisfaction Among Disability Types: An Application of Matzler and Sauerwein's Three Factor Satisfac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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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지의 특성,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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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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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난의 관광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Tourism Image Affecting Visitor’s Satisfaction and Visit Intention in Hainan, China

호텔관광연구 | 13 | 4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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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 슬로시티 브랜드 연상 특성이 브랜드 태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low City Brand Association Characteristic on Brand Attitude and Visit Intention

관광학연구 | 34 | 8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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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목적지의 브랜드개성 속성 도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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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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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 관광지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강화도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Island’s Selection Attribute on Tourist's Satisfaction and Revisiting -Ganghwado as the Main Focus-

한국도서연구 | 24 | 1 | 2012 | 지역학

관광목적지 평가, 관광태도 및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A Study on The Influence Relationship among Tourism Destination Assessment, Tourist Attitudes and Behavior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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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및 중국인의 한국관광동기와 관광이미지 인식차이 연구

Perception Differentiation on Inbound Tour Image and Tourism Motivation of Chinese and Japanese Tourists into Visiting Korea

동북아관광연구 | 8 | 2 | 2012 | 기타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