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이미지

연구분야 : G090100 예술체육 > 영화 > 영화일반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7985

한자 :
영어 : character image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e01-05 공연예술 공연예술

시나리오 [scenario]

hasIssue (이슈/주제)

 

a01-07 준인간 준인간

캐릭터 () [character]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캐릭터 디자인 [character design]

영화의 브랜드 확장에서 응집성 효과 : 관여도,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

The Effect of Cohesiveness on Movie Extension: Involvement, Need for Uniqueness

경영학연구 | 40 | 2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