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동기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원인/조건/요소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0172

STNet ID : 9004400

한자 : 購買動機
영어 : buying motive

x03-05-01 원인/조건/요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구매 성과 [ 購買成果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구매 동기 조사 [ 購買動機調査 ]

Multi-dimensional Characteristic of Information Quality and Its Impact on Motives and Intention to Use Knowledge Search Service

다차원 정보품질의 특성이 지식검색서비스 구매동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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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무역 제품구매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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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Differences of Purchase Motives and Information Source of Wine Consumers: Focused on Demographic Profi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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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헤어스타일 인식이 미용서비스 구매동기, 정보원, 선택기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ir Perception of Hairstyle on Motives of Purchasing, Information Resources and Selection Criteria Beauty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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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혼여성의 윤리적 제품의 구매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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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패션명품 구매 및 판매행동에 따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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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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