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정보 고시 제도

연구분야 :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0596

한자 : 重要情報告示制度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광고 중요 정보 공개 제도 [ 廣告重要情報公開制度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학습 교재 판매업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부동산 중개업 [ 不動産仲介業 ]

정책평가방법의 비교분석: 표시·광고규제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Analysis on Policy Evaluation Methods: Focused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조사연구 | 11 | 3 | 2010 | 사회학

정책평가방법의 비교분석: 표시·광고규제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Analysis on Policy Evaluation Methods: Focused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조사연구 | 11 | 3 | 2010 | 사회학

소비자정책으로서의 표시ㆍ광고규제 성과 평가

Consumer Policy Evaluation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소비자정책으로서의 표시ㆍ광고규제 성과 평가

Consumer Policy Evaluation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전문가심층면접을 통한 표시광고규제의 문제점과 실효성 제고방안 연구

An Analysis of Policy Effectiveness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through In-depth Interviews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6 | 3 | 2010 | 소비자/소비경제

전문가심층면접을 통한 표시광고규제의 문제점과 실효성 제고방안 연구

An Analysis of Policy Effectiveness on Fair Labeling & Advertising Act through In-depth Interviews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6 | 3 | 2010 | 소비자/소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