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이미지

연구분야 : G100200 예술체육 > 체육 > 스포츠경영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701

한자 : 球團--
영어 : team image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스포츠 마케팅 [sports marketing]

isAffectedBy (영향요인)

관련자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스포츠 소비자 [ 體育消費者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2 기관/조직 기관/조직

스포츠 팀 [sports team]

복수연고지에 따른 프로축구 구단의 지역사회 기여도 및 구단 이미지와 구단 지지도 간의 관계모형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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