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연구분야 : B052008 사회과학 > 경영학 > 분야별경영 > 스포츠경영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980

한자 :
영어 : sports marketing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자

스포츠 마케터

행위대상(자)

스포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마케팅 () [marketing]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전략 [ --戰略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선수 마케팅 [ 選手-- ]

N2:부분

hasComponent (구성요소)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구장 마케팅 [ 球場--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1-05-01 인간(재능) 인간(재능)

스포츠 스타 [sports star]

hasPhenomenon (현상)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타이틀 스폰서 [title sponsor]

isAffectedBy (영향요인)

 

e01-04 스포츠/놀이유형 스포츠/놀이유형

관람 스포츠 [ 觀覽--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단 이미지 [ 球團-- ]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경기관전 요인 [ 競技觀戰要因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선수 인도스먼트 [ 選手--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4 의류 의류

여성 스포츠웨어 [ 女性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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