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서비스 품질

연구분야 : B031002 사회과학 > 경제학 > 권역경제 > 지역경제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725

한자 : 祝祭--品質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축제 만족도 [ 祝祭滿足度 ]

affects (영향)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문화 [ 地域祝祭文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5 분포 분포

축제 규모 [ 祝祭規模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지역 축제 [ 地域祝祭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축제 () [ 祝祭 ]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모델과 브랜드자산 가치 영향요인으로서의 축제서비스품질 규명 -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사례를 중심으로 -

Identifying a Model of Customer-based Festival Brand Equity and Festival Service Quality as Antecedents Affecting CBFBE - Focused on the Global Fair & Festival 2009 Incheon, Korea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모델과 브랜드자산 가치 영향요인으로서의 축제서비스품질 규명 -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사례를 중심으로 -

Identifying a Model of Customer-based Festival Brand Equity and Festival Service Quality as Antecedents Affecting CBFBE - Focused on the Global Fair & Festival 2009 Incheon, Korea -

관광연구 | 25 | 2 | 2010 | 관광학일반

축제 방문동기 집단에 따른 축제 서비스 품질, 지역 관광 이미지, 재방문 의도간 구조적 관계 고찰 - 다중 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

An Examination of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the Festival Service Quality, a Local Destination Image, and a Revisit Intention - A Focus on the Multi-Group Invariance Analysis -

관광연구논총 | 23 | 1 | 2011 | 기타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