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비스 품질

연구분야 : D130800 공학 > 컴퓨터학 > 인터넷정보처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742

한자 :
영어 : internet service qual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6 환경 환경

인터넷 환경 [ --環境 ]

R2:기능적

evaluates (평가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서비스 제공 [ --提供 ]

isAppliedTo (적용 대상)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 [ --提供者 ]

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로우와 신뢰가 이용자의 몰입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low and Trust on the Commitment in the Internet Shopping Mall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1 | 2011 | 경영학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성과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Online Service Quality’s Influence 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기업경영연구 | 17 | 3 | 2010 | 경영학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성과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Online Service Quality’s Influence 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기업경영연구 | 17 | 3 | 2010 | 경영학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권 예약·발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Online Service Quality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tention -About Booking and Issuing Air Tickets on Website-

유통연구 | 15 | 3 | 2010 | 경영학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권 예약·발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Online Service Quality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tention -About Booking and Issuing Air Tickets on Website-

유통연구 | 15 | 3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