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서비스 품질

연구분야 : B030602 사회과학 > 경제학 > 금융(화폐)경제 > 금융기관/은행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746

한자 : 銀行--品質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공감성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 심리 심리

신뢰 () [ 信賴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은행 서비스 [ 銀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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