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비언트 광고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2478

한자 : --廣告
영어 : Ambient Advertising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아이디어 [idea]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A Study on New Media Type for Improving The Brand Imag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A Study on New Media Type for Improving The Brand Imag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앰비언트 광고의 태도 효과에 관한 연구

Effects of Consumer Attitudes toward Ambient Advertising

디자인학연구 | 23 | 5 | 2010 | 디자인

앰비언트 광고의 태도 효과에 관한 연구

Effects of Consumer Attitudes toward Ambient Advertising

디자인학연구 | 23 | 5 | 2010 | 디자인

뱅크시(Banksy)작품 특성에 근거한 앰비언트(Ambient) 광고 유형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mbient Advertising Types based on characteristics in Banksy’s work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7 | 2011 | 정보디자인

시각적 의사소통능력 신장을 위한 앰비언트(Ambient) 광고지도 방법 모색

Instructional Methods of Ambient advertising for visual communication in art classes of elementary school

미술교육연구논총 | 31 | 0 | 2012 | 예술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