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믹스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2718

한자 :
영어 : media mix

c03-04 경제/경영/무역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마케팅 기법 [ --技法 ]

R1:개념적

RT (관련어)

 

 

대중 매체 () [ 大衆媒體 ]

미디어믹스를 활용한 웹툰 캐릭터 마케팅 : <하마탱의 일편단심 하여가>를 중심으로

Media Mix for Webtoon Character Marketing : Focusing on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19 | 2010 | 예술일반

미디어믹스를 활용한 웹툰 캐릭터 마케팅 : <하마탱의 일편단심 하여가>를 중심으로

Media Mix for Webtoon Character Marketing : Focusing on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 19 | 2010 | 예술일반

지상파와 케이블TV 중복노출에 대한 연구

IMAD-ratings: Intermedia Average Duplication Ratings Between Network & Cable Television in Korea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상파와 케이블TV 중복노출에 대한 연구

IMAD-ratings: Intermedia Average Duplication Ratings Between Network & Cable Television in Korea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2 | 2010 | 신문방송학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경쟁력 분석-제작위원회 방식과 미디어믹스를 중심으로-

日本アニメーションの競争力分析 ー政策委員会方式とメディアミックスを中心としてー

글로벌문화콘텐츠 | 6 | 2011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