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크리에이티브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경제경영제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323

한자 : 廣告--
영어 : advertising creative

d02-03 경제경영제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아이디어 [idea]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물 기획 [ 廣告物企劃 ]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dvertising Creativity and Advertising Narrative - Focused on TV Commercial Narrat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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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의미소통과 의미생성의 커뮤니케이션 작용을 중심으로

Media Creative: From the Viewpoint of Communication and Significa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 13 | 3 | 2011 | 신문방송학

시각적 은유광고의 이미지 표현방식이 광고에 대한 확산성과 관련성인식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인지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the Type of Visual Metaphor in Ads on the Awareness of Divergence and Relevance of the Ad :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 Need for 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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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방법론을 이용한 노년층 소비자의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태도유형 분석: 소주광고를 중심으로

Attitude toward Soju Ad Creative Employing Q-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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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 이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 정체성에 관한 연구 -광고 Creative의 Identity요소 중심으로(Tone & manner)-

Research on The Brand Image Identity Continuity in relation to Switching Advertising Agency -Focusing on the Identity of Advertising Creative (Tone & Man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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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dvertising Creativity and Advertising Narrative - Focused on TV Commercial Narrat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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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관념형태적 성향과 광고에 대한 태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Consumer's Ideological Traits and their Relation to the Attitudes toward the Advertising

한국디자인포럼 | 36 | 2012 |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 브랜드스토리 유형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An Investigation of the Effects of Brand Story Types on the Consumer's Attitudes towards Advertising Design

한국디자인포럼 | 27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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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인쇄광고의 정보내용, 크리에이티브전략, 표현요소별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A Content Analysis of Ad Information, Creative Strategies and Creative Elements of Local Government's Print Advertis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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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A Study on the Advertising Effects According to Humor Advertisement Creative Expression and Product Ty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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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성시각에서 본 국내 광고Creative의 커뮤니케이션오류에 관한 연구 -2011년 신문광고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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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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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연구 | 92 | 2012 | 광고/홍보학

광고 창의성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반복노출과 자기해석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Ad Repetition and Self-Construal on Ad Creativity Perception and Attitude toward the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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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크리에이터의 감성적 지능, 창의적 성향과 업무성과인식의 관계에 대한 연구

Relationships among Emotional Intelligence, Creativity Traits and Job Performance Perceptions of Advertising Crea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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