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연구분야 : D130200 공학 > 컴퓨터학 > 시스템소프트웨어
G010407 예술체육 > 예술일반 > 예술비평 > 게임비평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3987

STNet ID : 9000737

한자 :
동의어(UF) : 1인칭 총싸움 게임
동의어(UF) : 1인칭 슈팅 게임
영어 : First Person Shooting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게임 디자인 [game design]

N3:사례

hasInstance (사례)

 

 

서든어택

출판 생태계의 복잡적응계적 접근

The Complex Adaptive System approach on publishing ecosystem

한국출판학연구 | 37 | 2 | 2011 | 신문방송학

FPS 게임에 나타난 현전감의 구성 요인 연구

A Study of Configuration Factors of Presence on FPS Gam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

FPS 게임에 나타난 현전감의 구성 요인 연구

A Study of Configuration Factors of Presence on FPS Game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16 | 4 | 2010 | 디자인

일인칭 슈팅게임에서 심리생리학적 방법을 이용한 사용자 경험의 측정과 평가

Measuring the User Experiences with Psychophysiological Methods in First-Person Shooter Game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2 | 2 | 2012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