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

연구분야 : G049900 예술체육 > 디자인 > 기타디자인

클래스 : 미술(디자인)양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4203

STNet ID : 1002924

한자 :
영어 : game design

e01-03 미술(디자인)양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디자인 () [ -- ]

R1:개념적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게임 () [game]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FPS () [1인칭 총싸움 게임]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멀티미디어 디자인 [multimedia design]

RT (관련어)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게임 인터랙션 디자인 [game interaction design]

Designing female-oriented computer games: Emotional expression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20 | 2010 | 예술일반

Designing female-oriented computer games: Emotional expression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 20 | 2010 | 예술일반

빅게임 'Size Game'제작을 통한 반복형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Study for Iterative Design Process, Making Big Game, 'Size Game'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2 | 2010 | 예술일반

빅게임 'Size Game'제작을 통한 반복형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Study for Iterative Design Process, Making Big Game, 'Size Game'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2 | 2010 | 예술일반

참여형 공공 퍼포먼스 아트속의 게임적 요소 분석

Case Analysis of Public Interactive Performance Art through Game Characteristics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3 | 2010 | 예술일반

참여형 공공 퍼포먼스 아트속의 게임적 요소 분석

Case Analysis of Public Interactive Performance Art through Game Characteristics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3 | 2010 | 예술일반

MMORPG의 플레이 동기에 대한 다원적 연구 -World of Warcraft를 중심으로–

A Study of the Plural Motivatonin MMORPG - Focus on World of Warcraft –

기초조형학연구 | 12 | 1 | 2011 | 예술일반

특성모델을 통한 게임 시스템의 역학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Dynamics of Game Systems through Characteristics Model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1 | 2010 | 예술일반

특성모델을 통한 게임 시스템의 역학에 관한 고찰

A Study on the Dynamics of Game Systems through Characteristics Model

한국영상학회논문집 | 8 | 1 | 2010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