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연구분야 : B081500 사회과학 > 사회학 > 문화/종교사회학

클래스 : 문화/생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7097

한자 :
영어 : fandom

c03-03 문화/생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4 위법행위 위법행위

스토킹 [stalking]

hasPhenomenon (현상)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자기동일시 () [ 自己同一視 ]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청소년 문화 [ 靑少年文化 ]

isPhenomenonOf (현상의 대상개념)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대중 문화 () [ 大衆文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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