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연구분야 : D121000 공학 > 전자/정보통신공학 > 마이크로프로세서/컴퓨터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7360

STNet ID : 9005285

한자 :
영어 : Item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게임 아이템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게임 () [game]

hasIssue (이슈/주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현금거래 [ 現金去來 ]

RT_Y (◄관련어)

관련 대상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게임 머니 [Game Money]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7 준인간 준인간

게임 캐릭터 [game character]

자동사냥 프로그램의 법적 문제 ―미국의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판결이 다룬 저작권법 문제를 중심으로―

The legal problem in an Auto-hunting bot ―Mainly about the copyright infringement problem included in MDY Industries v. Blizzard Entertainment decision in US

창작과 권리 | 60 | 2010 | 지적재산권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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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과 권리 | | 60 | 2010 | 지적재산권법

아이템 거래 판결에 대한 고찰

Die Überlegung über ein Urteil für Item-Handel

형사판례연구 | 19 | 2011 | 형사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