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7558

한자 : 檢索廣告
영어 : search advertisement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인터넷 광고 [ --廣告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y03-01 사건명/회담명 사건명/회담명

인터넷채널21 사건 [ -- 事件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메타태그 [meta tag]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부정 클릭 [ 不正-- ]

인터넷상에서 ‘상표의 사용’ 개념 및 그 지위(Ⅲ) - 메타태그, 한글도메인이름 관련분쟁을 중심으로 -

Trademark use on the Internet, the concept and its position Ⅲ - mainly about the cases related to meta tags or Hangul domain nam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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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에서‘상표의 사용’개념 및 그 지위 (II) -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상표를 직접 사용한 자는 누구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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