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광고

연구분야 : B190302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홍보산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8292

한자 : 劇場廣告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지역 광고 [ 地域廣告 ]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스크린 광고 [ --廣告 ]

hasKind (종류)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스크린 커머셜 [screen commercial]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극장 광고 회피 () [ 劇場廣告回避 ]

극장 관객의 심리적 반발 수준에 따른 극장 광고 태도에 대한 연구

The Influence of the Level of Moviegoers' Pyschological Reactance on the Attitude toward the Cinema Advertising

OOH광고학연구 | 7 | 1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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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 관객의 소비경험 특성이 극장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its of Moviegoers' Experiential Consumption on the Attitudes toward the Cinema Advertising

OOH광고학연구 | 7 | 3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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