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902

한자 : --廣告
영어 : E-mail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d02-01 사회제도 사회제도

전자 우편 [ 電子郵便 ]

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Perceptions toward Personalized E-mail Advertising : Korea and the United States

개인 이메일을 통해 전달되는 광고에 대한 태도: 한국-미국 소비자들을 활용한 비교연구

광고학연구 | 22 | 1 | 2011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