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반응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3911

한자 : 直接反應廣告
영어 : direct response advertising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리절트 광고

UF (비우선어)

 

 

리스폰스 광고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직접반응 광고에서 제품유형별 위험감소 전략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위험수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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