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주의하기

연구분야 :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능력/힘/에너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4087

한자 : --注意--
영어 : joint attention

c01-04 능력/힘/에너지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d01-01 이론/사상 이론/사상

마음 이론 [ --理論 ]

자폐 아동과 일반 아동의 함께 주의하기와 행동적 요청하기의 특성 비교

A Comparison of Autistic and Normal Children's Joint Attention and Behavioral Requests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

자폐 아동과 일반 아동의 함께 주의하기와 행동적 요청하기의 특성 비교

A Comparison of Autistic and Normal Children's Joint Attention and Behavioral Requests

정서·행동장애연구 | 26 | 3 | 2010 | 특수교육

함께 주의하기의 개인차와 기질의 관련성

The Relationship between Individual Differences in Joint Attention and Temperament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 24 | 1 | 2011 | 심리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