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광고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094

한자 : 性的廣告
영어 : Sexual ads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RT (관련어)

 

e02-02 패턴 패턴

성적 소구 [ 性的訴求 ]

성적 광고에 대한 남녀의 시각적 주의의 차이가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Sex differences in visual attention to sexual advertisemen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

성적 광고에 대한 남녀의 시각적 주의의 차이가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Sex differences in visual attention to sexual advertisement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