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상 광고

연구분야 : B1900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클래스 : 저작(창작)물/정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6164

한자 : --對象 廣告
영어 : children’s advertising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_X (관련어►)

대상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아동 () [ 兒童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규제 () [ 廣告規制 ]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Analysis of the Current Conditions and Contents of Food Advertisement Targeting Children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Analysis of the Current Conditions and Contents of Food Advertisement Targeting Children

광고학연구 | 21 | 4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A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on Children’s Television: Examination of Food Advertising Regulation Issues

방송통신연구 | 72 | 2010 | 신문방송학

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A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on Children’s Television: Examination of Food Advertising Regulation Issues

방송통신연구 | | 72 | 2010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