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규제

연구분야 :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566

한자 : 廣告規制
영어 : advertising regulations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광고 (廣告)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부동산 광고 규제 [ 不動産廣告規制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어린이 대상 광고 [ --對象 廣告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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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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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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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식품 광고의 특성: 규제 관련 쟁점을 중심으로 한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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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Investigation of Children Advertising Regulation on Cable Tele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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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형 서비스로서의 양방향 방송광고에 대한 법적 규제의 타당성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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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당광고 규제모형에 의한 한국 광고 법령 및 지침 분석 - 공정위 소관 법령 및 지침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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