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on Brand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ravel Agency's Culture Marketing Activity on Corporate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관광연구 |
12 |
1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독일의 문화정책 - 베르린의 문화정책을 중심으로 -
Culture policy in Germany - the case of culture policy in Berlin -
한국학연구 |
37 |
2011 |
기타인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