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할망설화의 신화적 상상력과 문화콘텐츠
Myth little imaginative power andCulture contents of Seolmundae-Halmang Tale
온지논총 |
30 |
2012 |
기타인문학
소멸위기의 제주방언 보전을 위한 방언 활성화 방안
A suggestion for preserving the endangered Jeju dialect
영주어문 |
23 |
2012 |
기타국문학
바그너의 오페라와 문화콘텐츠 -컴퓨터게임 <니벨룽겐의 반지>의 게임 콘텐츠적 특성
Wagners Oper und Kulturinhalte -Merkmale des Computerspiels Der Ring des Nibelungen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24 |
2011 |
독일어와문학
바그너의 오페라와 북유럽신화의 게임콘텐츠화 - 컴퓨터게임 <반지 II>, <발키리 프로파일 I>, <라그나로크 I> 고찰
Wagners Oper, Nordische Mythologie und das Computerspiel
카프카 연구 |
27 |
2012 |
독일어와문학
「오세암」 전설의 문화콘텐츠화 양상과 한계
Aspect and Limit in the Cultural Content of the Oseam Legend
인문연구 |
58 |
2010 |
기타인문학
「오세암」 전설의 문화콘텐츠화 양상과 한계
Aspect and Limit in the Cultural Content of the Oseam Legend
인문연구 |
|
58 |
2010 |
기타인문학
뉴미디어 문화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광고
A Study for Culture Contents of New Media use the Brand Advertising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
29 |
2011 |
디자인일반
빅토르 위고 작품의 스토리텔링과 OSMU - 레미제라블을 중심으로 -
‘Storytelling’ et ‘OSMU’ chez Victor Hugo - Les Misérables -
한국프랑스학논집 |
72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빅토르 위고 작품의 스토리텔링과 OSMU - 레미제라블을 중심으로 -
‘Storytelling’ et ‘OSMU’ chez Victor Hugo - Les Misérables -
한국프랑스학논집 |
72 |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문화콘텐츠學의 도입타당성에 관한 연구― 대림대학을 중심으로 ―
Study on the cultural content of Feasibility - Focused on DAELIM University College
한국사상과 문화 |
58 |
2011 |
한국어와문학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가 캐릭터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An analysis on the effect of ‘One Source Multi Use’ on character preference
한국디자인포럼 |
36 |
2012 |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