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마트

연구분야 : B051105 사회과학 > 경영학 > 물류관리 > 소매유통

클래스 : 건축물(시설물)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7642

한자 : 大型--
영어 : hypermarket

a04-07 건축물(시설물)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가격 정책 [ 價格政策 ]

S:동의

UF (비우선어)

 

 

하이퍼 마켓

UF (비우선어)

 

 

대형 할인 마트 [ 大型割引-- ]

UF (비우선어)

 

 

대형 할인점

R1:개념적

RT (관련어)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준대규모점포 [ 準大規模店鋪 ]

N3:사례

hasInstance (사례)

 

 

이마트

hasInstance (사례)

 

 

롯데마트

hasInstance (사례)

 

 

월마트

hasInstance (사례)

 

 

까르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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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 Study on effect of service quality to the perceived value and store loyalty - ocusing to the moderating effect of prerceived value of competiti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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