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케고아에서 도덕 환경적 요소로서 노래 부르기
Singing as Moral and Environmental Factor in S. Kierkegaard
윤리교육연구 |
23 |
2010 |
윤리교육학
키르케고아에서 도덕 환경적 요소로서 노래 부르기
Singing as Moral and Environmental Factor in S. Kierkegaard
윤리교육연구 |
|
23 |
2010 |
윤리교육학
한국무용의 교육내용은 무엇인가? - 기능의 차원과 정신의 차원
What is the content of Korean Dance Education? - The Technical and the Spiritual
무용역사기록학 |
24 |
2012 |
무용
키에르케고르의 주관적 지식과 도덕교육
Kierkegaard’s Subjective Knowledge and its implication to Moral Education
도덕교육연구 |
23 |
1 |
2011 |
교육학
키에르케고르의 자아이론: 자아실현의 계기로서의 절망
Kierkegaard‘s Theory of Self : Despair as a Moment of Self-Realization
도덕교육연구 |
23 |
2 |
2011 |
교육학
소크라테스와 키에르케고르: 교육원리로서의 아이로니
Socrates and Kierkegaard: Irony as an Educational Principle
도덕교육연구 |
22 |
2 |
2011 |
교육학
키르케고아에서 실존적 변형(metamorphosis)으로서 용서(容恕)의 간접전달
Indirect Communication of Forgiving as Existential Metamorphosis in S. Kierkegaard
철학논총 |
63 |
1 |
2011 |
철학
교과교육과 간접전달
Teaching School Subjects and Indirect Communication
도덕교육연구 |
22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