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판별의 대안으로서의 ‘과흥분성’ 탐색: 지능, 정서지능, 창의성, 정서창의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Exploring overexcitabilities as an alternative to identify the gifted: Through the comparison with intelligence, emotional intelligence, creativity and emotional creativity
창의력교육연구 |
11 |
2 |
2011 |
교육심리학
Dabrowski의 과흥분성에 대한 국내외 연구동향과 방향
A Literature Review Study on Overexcitabilities
영재와 영재교육 |
9 |
3 |
2010 |
영재교육
Dabrowski의 과흥분성에 대한 국내외 연구동향과 방향
A Literature Review Study on Overexcitabilities
영재와 영재교육 |
9 |
3 |
2010 |
영재교육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과흥분성 비교 및 영재의 성별, 학교 급별에 따른 차이 분석
A Comparison of the Overexcitabilities in Gifted and Non-gifted Students, Gender, and School Levels
영재교육연구 |
21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