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토론 학습

연구분야 : B120000 사회과학 > 교육학

클래스 : 교육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68665

한자 : --討論學習

b01-02 교육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Location (소재지/발생지)

 

 

온라인 환경 [ --環境 ]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회적 실재감 () [ 社會的實在感 ]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식된 튜터의 역할, 사회적 실재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규명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Tutor's Roles, Social Presence and Learning Outcomes in Online Discussion

평생교육 · HRD연구 | 6 | 4 | 2010 | 교육학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식된 튜터의 역할, 사회적 실재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규명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Perceived Tutor's Roles, Social Presence and Learning Outcomes in Online Discussion

평생교육 · HRD연구 | 6 | 4 | 2010 | 교육학

온라인 토론 만족도에 대한 과제가치, 메타인지의 예측력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역할

The Effects of Task Value, Metacognition, and Social Presence on Learning Satisfaction in Online Discussion Learning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3 | 2011 | 교육학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사회연결망 중심도가 지식구성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Learners' Social Network Centralities on Knowledge Construction in Online Debating Learning.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3 | 2011 | 교육학